[리얼타임코리아=김범기기자]오는 11월 16일 토요일 오후 5시, 천마아트센터 챔버홀에서 앙상블 GD(대표 장태화)가 특별 기획 공연 Hi! Classic을 선보인다.
2021년 경북 경산시에서 창단된 앙상블 GD는 피아노와 다양한 악기 연주자들이 함께하며 클래식과 다양한 예술을 매개로 한 무대를 꾸며왔다.
이번 공연 Hi! Classic은 MBTI를 주제로 하여, 각 멤버가 자신의 성격 유형을 통해 예술적 특성을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무대를 구성하는 새로운 형식의 클래식 공연으로 이경민 교수와 피아니스트 최훈락이 함께 진행한다.
앙상블 GD는 스크리아빈, 사티, 슈만, 바흐, 드뷔시, 피아졸라, 바그너, 쇼팽, 베토벤 등의 다채로운 작품을 연주하며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피아니스트 장태화, 최훈락, 정지교, 권주희와 함께 아코디언 연주자 박경난, 무용수 김동윤과 김지나가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빛낼 예정이며, 관객들은 이를 통해 클래식 음악을 보다 친숙하게 접하고 예술적 영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Hi! Classic 공연은 클래식과 예술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신선한 영감을 제공하는 특별한 무대가 될 전망이며 올해 12월에는 경산 지역 중·고등학교를 방문하여 학생들과 소통하는 MBTI 토크콘서트가 예정되어 있어, 클래식과 MBTI라는 독창적인 주제를 통해 학생들이 음악을 보다 친숙하게 느끼고 자신을 탐구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연 정보>일시: 2024년 11월 16일 (토) 오후 5시장소: 천마아트센터 챔버홀후원: 경상북도 문의: 010-4717-3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