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타임코리아=김범기기자]성주군 가천면은 2월 16일 전 부서 직원들과 함께 면민에게 신뢰 받고 감동 주는 민원행정을 위해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친절교육 내용은 갈수록 다양하고 세분화 되는 민원 요구에 적절히 응대하고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민원 응대 요령과 민원 처리 기본자세, 신속 정확한 업무처리를 통한 만족도 제고를 주제로 했고, 가천면을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친절을 통한 고객 만족 행정을 펼치고자 하는 마음을 다 함께 다짐했다.또한, 일회성 교육으로 그치지 않고 매달 1회 이상 지속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보다수준 높은 고객만족 응대로 최상의 민원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통하는 행정으로 내방객들의 행정 만족도를 제고할 것으로 예상된다.이호원 가천면장은 “친절교육을 통해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공감하는 행정 서비스를 다짐하는 좋은 계기가 됐고, 앞으로도 신속하고 친절한 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종편집: 2025-08-22 05:1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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