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타임코리아=김범기기자]성주군 민원과는 22일 군민의 민원행정에 대한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2024년 첫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이번 친절교육은 실질적인 교육이 될 수 있도록 “오늘의 강사”로 선정된 민원과 조상희 주무관이 “민원인을 배려하는 표현” 이란 주제로 본인이 경험한 친절·불친절 사례 중심 교육과 직원상호간 피드백을 나누는 시간을 가져 피부에 와닿는 현장맞춤형 교육으로 진행됐다고 한다.한편 민원과는 매주 월요일 업무시작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응대 및 친절마인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교육은 오늘의 강사로 선정된 직원이 본인의 민원경험을 바탕으로 실제적인 교육안을 준비하여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이명수 민원과장은 역지사지의 마음을 강조하며 자기중심적 사고의 전환이 친절의 기본인만큼 소통하고 공감하는 행정서비스로 군민과 직원이 함께 행복한 성주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종편집: 2025-08-20 12:5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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