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타임코리아=김범기기자]영천시는 4일, 시민회관에서 직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교육 전문강사를 초청해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이날 교육은 최근 실내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의무 조치들이 하나 둘 해제되면서, 대면행정 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재개되고, 신규공무원 임용이 증가함에 따라 민원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시에서는 공공기관 서비스 트렌드 변화의 이해, 시민중심 행정을 위한 자기중심적사고 전환의 필요성, 친절한 전화민원 응대 방법, 민원서비스 친절·불친절 사례 등 다양한 내용을 직원들에게 제공했다.최기문 영천시장은 “직원들을 위한 지속적인 친절 교육을 통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향상된 행정·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종편집: 2025-05-10 11:0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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