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타임코리아=김범기기자]포항시는 20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자동차 관리사업 모범사업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마인드를 강화하기 위한 맞춤형 교육을 실시했다.이날 교육은 김진영 공감스피치&아카데미 대표를 초빙해 ‘리더의 태도와 언어가 경쟁력이다’를 주제로 언어 기반의 리더십 역량 강화 교육 등이 진행됐다.한편 포항시 자동차 관리사업 모범사업자는 엄격한 심사를 통해 2021년 10개 업체, 2022년 8개 업체, 올해는 7개 업체가 선정된 바 있다.김현구 건설교통사업본부장은 “모범사업자의 서비스 수준 향상 도모와 모범사업자 운영 문화 정착을 위해 주기적인 교육을 통해 소비자 신뢰를 확보하고 최선의 고객 응대 문화를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최종편집: 2025-07-30 05:5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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