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타임코리아=김범기기자]포항시는 7일 시청에서 오는 12일부터 개장할 포항중앙상가 야시장 맞춤형 홍보 방안 모색을 위한 회의를 개최했다.이번 회의에는 포항 중앙상가상인회 임원, 포항시 소셜 기자단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8월 12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간 개장하는 포항중앙상가 야시장의 방문객 유치를 위한 홍보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이날 중앙상가 야시장 행사 프로그램 운영 계획에 대한 브리핑을 시작으로 행사 준비·홍보 방안에 대해 논의했으며, 특히 젊은 층의 관심을 모을 수 있도록 소셜 기자단에 다양한 먹거리, 플리마켓에 대한 sns 홍보를 당부했다.이상현 경제노동과장은 “한층 달라진 올해 야시장은 풍성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마련돼 많은 방문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야심 차게 준비한 만큼 두 달간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각적 홍보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한편 포항시는 중앙상가상인회, 소셜 기자단과 협력해 야시장 운영 과정을 지속 홍보하면서 시민들과 소통할 방침이다.
최종편집: 2025-07-18 18:0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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