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타임코리아=김범기기자]하양읍(읍장 김정기)은 23일 소속 직원을 대상으로 공직기강을 확립하고 시민중심 친절행정 구현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최근 다양하고 복잡해진 분야별 민원에 대한 응대 기술과 민원처리 과정에서 미흡했던 실제 사례 분석을 통해 매뉴얼로 해결할 수 없는 현장 대응능력 강화에 초점을 뒀다.김정기 하양읍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자신의 민원 응대 방식을 잘 파악하여 한층 더 친절한 모습으로 시민이 만족하는 민원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공직자의 작은 배려와 관심이 시민들에게 더 큰 감동과 만족감을 줄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한편, 하양읍에서는 매월 2회 정기적으로 읍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 응대 친절교육을 실시해 오고 있으며, 감동행정을 실현하기 위한 공직풍토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최종편집: 2025-05-12 09:5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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