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타임코리아=김범기기자]달성군의회는 24일 본회의장에서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하는 폐원식을 개최했다. 폐원식에는 김은영 의장을 비롯한 12명의 군의원과 최재훈 달성군수 등 집행기관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치러졌다. 이날 행사는 의회와 집행기관 간 공로패와 감사패를 전달하며 협치와 견제에 대한 감사와 존중의 마음을 전하고, 의장 폐원사 및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김은영 의장은 폐원사에서 “지역을 위해 헌신하신 동료 의원들과 최재훈 군수님을 비롯한 집행기관 공직자 여러분,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제9대 의회는 더 나은 달성을 위해 군민과 함께한 위대한 여정이었으며, 새롭게 출발하는 제10대 달성군의회는 새로운 미래를 향한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내달 1일부터 임기가 시작되는 제10대 달성군의회는 7월 7일 의장단 선출 후 개원식을 열어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돌입한다.
최종편집: 2026-06-27 23:47:41
최신뉴스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네이버블로그URL복사
제호 : 리얼타임코리아주소 : 경북 경산시 백자로61, 3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북 아00711 등록(발행)일자 : 2023년 3월 3일
발행인 : 김범기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복희 청탁방지담당관 : 전복희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전복희
Tel : 053-818-8080 팩스 : 053-818-8080 e-mail : realtime-korea@naver.com
Copyright 리얼타임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어제 방문자 수 : 8,999
오늘 방문자 수 : 6,678
총 방문자 수 : 7,513,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