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타임코리아=김범기기자]달성군은 지난 22일부터 이틀간 군청 로비에서 직원을 대상으로 ‘출근길 청렴수(水) 나눔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조직 내 청렴 문화를 확산하고, 군이 올해 처음 도입한 ‘반부패·청렴 집중주간’을 대내외에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군은 출근길 직원들에게 청렴 슬로건이 부착된 생수를 배부하며 청렴의 가치를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되새기도록 유도했다. 행사는 ‘청렴은 거창한 구호가 아닌 일상 속 작은 관심에서 시작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직원들의 자발적인 청렴 실천 의지를 높이고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하는 계기가 됐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생수 한 병을 마시며 청렴 문구를 읽어보는 작은 관심이 군민에게 신뢰받는 달성군을 만드는 첫걸음”이라며 “앞으로도 전 직원이 공감하고 동참할 수 있는 청렴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달성군은 2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지정된 ‘반부패·청렴 집중주간’ 동안 청렴 숙지도 평가, 반부패·청렴 콘서트 등 다양한 청렴 시책을 집중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최종편집: 2026-06-28 03:03:52
최신뉴스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네이버블로그URL복사
제호 : 리얼타임코리아주소 : 경북 경산시 백자로61, 3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북 아00711 등록(발행)일자 : 2023년 3월 3일
발행인 : 김범기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복희 청탁방지담당관 : 전복희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전복희
Tel : 053-818-8080 팩스 : 053-818-8080 e-mail : realtime-korea@naver.com
Copyright 리얼타임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어제 방문자 수 : 6,839
오늘 방문자 수 : 2,322
총 방문자 수 : 7,516,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