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타임코리아=김범기기자]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은 사명대사공원 내 코스모스가 개화하며 초여름의 아름다운 경관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화한 코스모스 군락은 넓은 녹지 공간에 조성하여 자연스러운 경관이 연출되고 있으며, 숲과 전통 건축물이 어우러진 특색 있는 풍경을 만들어내고 있다. 푸른 숲과 전통 한옥을 배경으로 분홍빛과 흰빛의 꽃망울을 터뜨리며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코스모스는 이제 개화가 시작되는 단계로 향후 더욱 풍성한 꽃 경관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따라 공단은 방문객들이 꽃과 자연을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도록 주요 공간에 대한 관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공단은 이러한 결과물을 위해 코스모스 파종부터 생육 관리, 주변 환경 정비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아름다운 경관 조성에 힘썼다. 김재광 이사장은 “방문객들이 아름다운 꽃 경관을 감상하며 일상 속 여유와 힐링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꽃과 수목을 활용한 경관 조성을 통해 쾌적한 녹지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종편집: 2026-06-28 06:27:41
최신뉴스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네이버블로그URL복사
제호 : 리얼타임코리아주소 : 경북 경산시 백자로61, 3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북 아00711 등록(발행)일자 : 2023년 3월 3일
발행인 : 김범기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복희 청탁방지담당관 : 전복희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전복희
Tel : 053-818-8080 팩스 : 053-818-8080 e-mail : realtime-korea@naver.com
Copyright 리얼타임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어제 방문자 수 : 6,839
오늘 방문자 수 : 4,965
총 방문자 수 : 7,518,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