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타임코리아=김범기기자]상주시농업기술센터는 농기계임대사업소에서 보유 중인 불용 농기계를 공개 매각한다고 밝혔다.이번 매각은 농기계의 효율적인 자산 관리와 활용을 위해 추진되며, 1차 매각은 6월 15일부터 7월 2일까지 총 105대, 2차 매각은 6월 29일부터 7월 19일까지 총 107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매각 대상은 트랙터, 관리기, 예취기 등 다양한 농기계로, 상주시에 거주중인 농업인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운영하는 온비드(Onbid) 전자입찰 시스템을 통해 진행되며, 최고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한다.상주시농업기술센터 김정수 소장은 “이번 공개 매각을 통해 불용 농기계의 활용도를 높이고, 농업인들에게는 필요한 농기계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매각 물품의 세부 내역과 입찰 일정은 온비드 홈페이지 및 상주시농업기술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종편집: 2026-06-28 08:26:05
최신뉴스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네이버블로그URL복사
제호 : 리얼타임코리아주소 : 경북 경산시 백자로61, 3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북 아00711 등록(발행)일자 : 2023년 3월 3일
발행인 : 김범기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복희 청탁방지담당관 : 전복희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전복희
Tel : 053-818-8080 팩스 : 053-818-8080 e-mail : realtime-korea@naver.com
Copyright 리얼타임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어제 방문자 수 : 6,839
오늘 방문자 수 : 6,569
총 방문자 수 : 7,520,4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