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타임코리아=김범기기자]영덕군은 군민의 비만을 예방하고 건강한 일상을 권장하기 위해 이달 15일부터 30일까지 ‘6월 걷기 챌린지’를 운영한다.이번 행사는 무리한 운동 대신 하루 평균 약 7천 보씩 꾸준히 걸으면 달성할 수 있는 목표를 제시해 군민들의 참여 문턱을 낮췄다.이에 행사에 응모한 참가자에겐 16일 동안 총 10만 보를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750명을 선정해 프리미엄 코인 육수를 성공 기념품으로 증정한다.참가를 원하는 군민은 모바일 걷기 애플리케이션 ‘워크온’을 설치한 후 ‘영덕군 공식 걷기 커뮤니티’에 가입하면 누구나 챌린지에 도전할 수 있다.서순옥 건강증진과장은 “걷기는 특별한 장비 없이도 비만을 예방하고 만성질환을 관리할 수 있는 가장 가장 쉽고 효과적인 운동”이라며, “이번 걷기 챌린지를 통해 많은 군민이 건강한 생활 습관을 형성하면서 기분 좋은 선물도 함께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최종편집: 2026-06-28 10:45:20
최신뉴스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네이버블로그URL복사
제호 : 리얼타임코리아주소 : 경북 경산시 백자로61, 3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북 아00711 등록(발행)일자 : 2023년 3월 3일
발행인 : 김범기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복희 청탁방지담당관 : 전복희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전복희
Tel : 053-818-8080 팩스 : 053-818-8080 e-mail : realtime-korea@naver.com
Copyright 리얼타임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어제 방문자 수 : 6,839
오늘 방문자 수 : 8,467
총 방문자 수 : 7,522,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