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타임코리아=김범기기자]경상북도청송교육지원청은 5월 22일부터 6월 16일까지 청송 학생들이 참가하는 ‘2026년 청송교육지원청 단위 학교스포츠클럽 리그(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1인 1운동의 생활화를 통해 학교 체육을 활성화할 뿐만 아니라 학생 신체활동 및 체력 증진에 그 목적이 있으며, 참여 학생들은 배드민턴, 풋살 두 종목에서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발휘했다. 종목별 최종 우승팀에게는 경상북도교육청이 주최하는 도 대회 출전권이 부여되며, 배드민턴 종목에서는 남자 중등부에서 안덕중, 여자 중등부에서 현동중, 풋살 종목의 남자 고등부는 현서고가 도 대회 출전권을 확보했다. 남정일 교육장은 “학생들이 승패에 집착하기보다는 서로 배려하고 협력하는 자세를 배우며, 다른 학생들과 함께 정정당당하게 경기에 참여하는 과정을 통해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진 인재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종편집: 2026-06-28 10:34:43
최신뉴스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네이버블로그URL복사
제호 : 리얼타임코리아주소 : 경북 경산시 백자로61, 3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북 아00711 등록(발행)일자 : 2023년 3월 3일
발행인 : 김범기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복희 청탁방지담당관 : 전복희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전복희
Tel : 053-818-8080 팩스 : 053-818-8080 e-mail : realtime-korea@naver.com
Copyright 리얼타임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어제 방문자 수 : 6,839
오늘 방문자 수 : 8,188
총 방문자 수 : 7,522,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