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타임코리아=김범기기자]칠곡군 거점 복지전담센터는 폭염으로 인한 온열질환 예방과 주민 건강 보호를 위해 혹서기 기간동안 무료 생수 나눔 사업을 추진한다.이번 사업은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에서 주민들이 시원한 생수를 이용하며 잠시나마 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마련됐다. 생수 제공과 함께 폭염 예방 수칙도 안내해 주민들의 안전한 여름나기를 지원할 계획이다.아울러 주민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연계사업도 추진 중이다. 우선 정신건강복지센터 `마음보듬버스`를 통한 정신건강 상담(매월 1회)과 보건소와 연계한 혈압·혈당 검사 등 건강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군 관계자는 “무료 생수 나눔은 폭염으로부터 주민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생활밀착형 사업”이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발굴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종편집: 2026-06-28 10:30:50
최신뉴스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네이버블로그URL복사
제호 : 리얼타임코리아주소 : 경북 경산시 백자로61, 3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북 아00711 등록(발행)일자 : 2023년 3월 3일
발행인 : 김범기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복희 청탁방지담당관 : 전복희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전복희
Tel : 053-818-8080 팩스 : 053-818-8080 e-mail : realtime-korea@naver.com
Copyright 리얼타임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어제 방문자 수 : 6,839
오늘 방문자 수 : 8,088
총 방문자 수 : 7,522,011